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썬데이 메이플! 일요일에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게임텔러 2017. 3. 31. 10:02

 

썬데이 메이플! 일요일에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어릴때는 pc방 가면 모두 메이플만 하고있엇어요

 

요즘은 나가기 귀찮아 집에만 있다보니 pc방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이 벌써 금요일! 내일이면 즐거운 주말이 돌아오죠 ?

 

비도 오는 날씨 이런날집에서 게임하는게 최고 아니겠어요 ? 그걸 딱 아는지 일요일에

 

여러 혜택이 있은것 같아 알아왔는데요 같이한번 확인해 볼까요~?

 

 

첫번째 돌아오는 일요일 4월2일!

심볼보상, 코인보상이 2배에 경험치는 1.5배~!

 

두번째 4월9일 일요일에는

재설정비용이 50%나 할인을 하네요

버닝필드 더빠른 단계상승과 단계 유지시간도 증가합니다 최대 15단계까지

버스플 상승시킬수 있어요

 

 

썬데이 메이플! 일요일에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3번째 일요일인 4월16일에는 경험치2배 쿠폰을 4개나 지급!

월드내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하며 자정까지 사용가능하며

99콤보 마다 콤보킬 구슬추가 생성됩니다

 

마지막! 4월23일

스타포스 강화비용 30%할인에 소울조각10개를 소울로 교환하면

위대한 소울 획득 확률이 5배나 됩니다

사냥시 소환되는 엘리트 몬스터라 한번에 2마리 생성된다고 하네요

 

매주 혜택 다 누려보면 좋겠지만 그게 어렵다면 나에게 필요한

날짜를 기억해 두었다가 들어가서 혜택 누려봐도 좋겠죠?

 

그럼 같이 썬데이 메이플! 일요일에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에 대해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이런 게임할때 중요한 매니아~

아래 배너 클릭하고 매니아의 다양한 혜택도 한번 누려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