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나는 강태공. 온라인게임 명가에서 행운물고기를 낚아보자

게임텔러 2017. 4. 18. 10:32

 

나는 강태공. 온라인게임 명가에서 행운물고기를 낚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규 온라인게임 명가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는 강태공! 행운물고기를 낚아보자~

 

매일오후 12시와 6시 봉래 낚시이벤트에 참여 고고

 

4월17일 어제부터 4월30일 오늘까지 진행되는 혜택이네요~

 

 

낚시를 하면서 일정활율로 획득할수 있는 금색상어를 낚으면 참여가 완료!

 

나는 강태공. 온라인게임 명가에서 행운물고기를 낚아보자

 

덤으로 화석어도 낚으면 추가적인 혜택까지~~

 

금색상어를 낚으면 한마리 더 주는 보상입니다!

 

서버별로 화석어를 가장 많이 낚은 장군에게는 귀속원보아 은전이 팡팡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