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신규오픈 온라인게임 인생온라인에서 폼나게 게임 즐겨보자

게임텔러 2017. 5. 16. 16:03

 

신규오픈 온라인게임 인생온라인에서 폼나게 게임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은 놓치고 있던 혜택을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상시진행 이벤트들은 아무래도 한번 지나치게 되다보니 잊고있었어요 ㅠ

 

인생온라인에서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혜택인데요 정식오픈후부터 쭉 이어졌다고 하네요

 

그럼 새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얼른 확인해 볼까요?

 

 

신규오픈 온라인게임 인생온라인에서 폼나게 게임 즐겨보자

 

참여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그냥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되는거에요

 

다른거 전혀 없이 게임을 즐기면서 레벨업만 해주세요 그러면 중간중간

 

인생온라인에서 여러분을 위해 선물을 팡팡 준다고 합니다

 

 

55레벨과 65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레벨승급단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55레벨에서 바로 56레벨로 업그레이드 가능!

 

60레벨을 달성하면 최강 귀요미이지 광전사 아랑 활성화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레벨을 70이상 달성하면 날개까지 무료로 오픈된다고 하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저 레벨업만 해도되는 이렇게 쉬운 혜택이 어디있겠어요

 

신규오픈 온라인게임 인생온라인에서 폼나게 같이한번 즐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