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신작게임 기대작 ! 하스스톤 이벤트!!

게임텔러 2014. 2. 12. 11:23

신작게임 기대작 ! 스스톤 이벤트!!  

 

 

신작게임 하스스톤이 오픈베타 테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하스스온은 무료게임이라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널리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하스스톤은 처음 15명의 제작인원으로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벌써 렇게 기대작으로 될 수있었던게 참 대단하다고 생각드네요

 

 

 

 이벤트기간

튜토리얼이 끝날 때

 

시작되는 행운!

 

이벤트주의사항

 

상품의 실제이미지는 본 사이트내 이미지와

조금다를수 있습니다.

 

battle.net 계정에 저장된 정보를 기준으로 배송되며

잘못된 정보로 인한 반송 등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규정은 [이벤트 규정 및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기간동안 하스스톤 튜토리얼 모드를 완료하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드립니다-20명!

 

 

이벤트 하나

당신의 첫걸음에 제이나의 축복을 드립니다.

 

하스스톤 게임의 법칙!

내가 바로 하스스톤 퀴즈왕

 

이벤트 기간 2014.1.28~2.11 까지

 

 

 

 

팬아트 경연대회

 

숨겨왔던 그림실력으로 푸짐한 상품으로 받아보아요

이벤트 기간 2014년 2월 6일~ 3월 5일

 

 

 

 

 

하스스톤신작게임기대작의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아이템거래도 활발할것 같네요~

하스스톤이벤트 다양하네요~ 나에게 맞는 이벤트로 골라서 참여하시면 될 것같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도 하스스톤이 게임순위에서 보이는만큼 사랑받고 있다는 증거겠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 ! 신작 하스스톤!!

 

기대작게임으로써 앞으로 얼마나 더욱 더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지~

 


하스스톤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