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함께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카페드쇼콜라

게임텔러 2017. 6. 28. 11:53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함께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카페드쇼콜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붓그리기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혹시 웹툰중에 프린스의 왕자를 보신분들 있으실까요?

 

그 웹툰이 생각나는 게임이다 했는데 시즌3 카페드 쇼콜라 이야기더라구요

 

사실 약간 병맛 + 잘생김 보는 재미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내용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

 

 

다시 캐릭터들을 보니 생각나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함께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카페드쇼콜라 몽룡이와 제벌 동생 덕에 엮인 오빠이야기였던거 같은데요

 

마지막 부분이 기억이 안난다는게 너무 아쉽지만 게임으로 만날수있다니

 

너무 반가운거 같아요 웹툰 배경도 게임회사였던거같은데 ㅎㅎ

 

 

전문 쇼콜라티에팀이 직접 만든 수백종의 특별한 초콜릿과 디저트!

 

꽃미남의 달콤살벌한 초콜릿 이야기~~

 

두완벽남의 달콤한 세상으로 들어가보아요~~

 

침샘을 자극하는 눈과 입이 즐거운 달콤한 퍼즐게임 도전해보세요~

 

보기만해도 사랑스럽고 귀엽고 다하네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함께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카페드쇼콜라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