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인기액션게임 사이퍼즈 신규/귀환 능력자 전폭지원! 보상받고 사이퍼즈 하자

게임텔러 2017. 7. 17. 15:54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 머피의 법칙 아시죠?

 계속 비가 예보되어 있어 우산을 늘 휴대하고 다녔는데

막상 비가 안와서 괜히 짐을 늘린것 같아 오늘은 우산을 놓고왔더니 비가 오네요...ㅎㅎ

허탈한 마음을 달래줄 알찬 게임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인기온라인액션AOS게임 사이퍼즈 소식인데요~

이번에 신규 /귀환 유저분들의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사이퍼즈가 나섰다고 합니다.

신규에겐 유니크, 주화, 달러, 경험치

그리고 귀환에게는 도안과 새로운 시즌 부스터 30개를 전폭지원한다고 해요!

지원기간은 7월 13일부터 8월 9일까지 입니다. 

 

 

신규 능력자님, 환영합니다!

신규 능력자분들이 기간 내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되며,

7월 13일 00시 이후 가입자들이 그 대상이라고 합니다.

보상으로는 선택형 풀 유니크팩과 선택형 올림포스의 신화, XP 2000, 골드 등

풍성하게 지급된다고 하네요 ~

신규 유저를 위한 보상은 이벤트 기간 내 계정 당 한번만 받을 수있다고 합니다.

 

 

 

귀환 능력자님, 보고싶었어요!

2017년 6월 1일 00시부터 2017년 7월 12일 23시 59분까지 접속기록이 없는 능력자분들이

기간 내에 인기온라인액션AOS게임 사이퍼즈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선택형 풀 유니크팩과 BS 베이직 부스터, 마스터도안, 캐릭터도안 등이 지급된다고 해요

보상은 신규 유저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기간 내 계정 당 한 번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인기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괜히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사이퍼즈를

찾으실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