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전문적인 컨설팅을 원한다면 TM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게임텔러 2017. 7. 18. 11:10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소식은 게임소식은 아닌데요,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 혹은 사업을 운영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고민해보셨을 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한 TM대행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쇼핑이나 게임을 하다가 고객센터에 문의한 적이 몇번 있는데요,

그럴 때 불친절한 응대와 전문성 없는 상담을 받으면

게임 자체에 대한 호감까지 떨어지더라구요. 여러분은 그런 경험 없으신가요?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콜센터 업무를 대행하는 곳으로써

12년간의 노하우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 그리고 태도를 가장 기본으로 생각한다고 해요.

 

 

 

또한 유컨택센터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품질 모니터링, CS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각 영영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구조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된다고 합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RM,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해요.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와 고객을 잇는 연결고리의 역할을 하면서

고객에게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감동을 이끌어내며

고객사에게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지원과 성과 분석, 우수 상담원, 원활한 통신망 등

ONLY ONE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의 역할을 해준다고 하네요~

 

 

 

유컨택센터는 단순한 TM대행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해요.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고 고객사에 최적화된 컨택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컨설팅한다고 하니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는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에는 이유가 있었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유컨택센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