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 이벤트

게임텔러 2017. 7. 27. 15:37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번에 아나이스 시크릿챕터 업데이트를 새롭게 진행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열었다고 하네요!

 

 

테일즈위버의 두번째 시크릿 챕터의 주인공 아나이스!

테일즈위버 유저분들이라면 이스핀 시크릿 챕터를 모두 해보셨을 텐데요

또 다른 스토리와 함께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가 시작되었다고 해요.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

막시민의 로켓을 망가뜨린 아나벨, 그로 인해 화가난 막시민과 말다툼을 벌이고

네나플을 뛰쳐나오게 되었다고 해요.

노래하는 숲에서 곤경에 처한 어떤 낯선 청년을 도와준 아나벨은

그가 켈티카 서민가에 오픈한 아이스크림 카페,

<판타지아>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고 합니다.

 

 

시크릿 챕터 아나이스 편! Sweet Place 이벤트는

7워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

 

 

아나이스 편 챕터 클리어 시, 

'판타지아 유니폼'과 '판타지아 선캡'을 30일 기간제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첫번째 이벤트, 의상 아이템을 무기한으로!

아나이스 챕터 클리어 시 30일 기간제로 받은 의상 아이템

'판타지아 유니폼', '판타지아 선캡'을 무기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합니다.

단, 20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판타지아 유니폼'과 '판타지아 선탭' 장착상태여야 해요.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테일즈위버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

이벤트 리스트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켈티카 의상점 NPC 미유로제와 대화 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각각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해요.

'판타지아 유니폼'과 '판타지아 선캡' 선택 후

교환할래요 문구를 클릭하시면 무기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나이스 챕터를 완료하시면 별점주기, 코멘트 팝업창이 출력된다고 해요

평점, 간단한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넥슨캐시 10000원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테일즈위버의 두번째 시크릿챕터 아나이스편! 재밌게 즐기시고

평가남기셔서 행운도 챙겨가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아이템의 교환은 마스터 ID당 1회만 가능하며

교환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이 만족하지 않을 시 무기한 아이템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이번 시크릿챕터는 아나이스 캐릭터로만 참여 가능하다는 점 !

꼭 알아두시구요 지금까지 온라인 액션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소식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