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 오고가는 쌀가마니에 넘쳐나는 형제애! 곳간 채우면 보상이?!

게임텔러 2017. 9. 26. 10:25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의 이야기 입니다.

 

 

곡식이 무르익는 계절인 가을!

추석도 다가오고 있으니 가족이 더욱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거상에서도 9월 13일부터 10월 10일까지

형제애를 쑥쑥! 높여주는 의좋은 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 오고가는 쌀가마니에 넘쳐나는 형제애! 곳간 채우면 보상이?!

거상을 플레이 하시면서 게임 내 퀘스트를 완료 할 때 마다

쌀 가마니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쌀 가마니는 퀘스트 완료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지급되며

쌀가마니를 3개 모으면 랜덤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 오고가는 쌀가마니에 넘쳐나는 형제애! 곳간 채우면 보상이?!

농사에서 수확한 쌀이 곳간에 누적되며

곳간에 누적된 쌀 가마니 수 별로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템을 수령하셔도 수확한 쌀은 줄어들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0가마 보상은 각각의 섹션에서 하나씩, 총 두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아이템은 한번만 수령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30가마 이상 수확한 분들 중

추첨하여 30분에게는 거상 상품권을, 10분에게는 친절한 영자씨의 무기상자를

선물로 지급해드린다고 하니 최고의 농사꾼이 되어

행운의 주인공이 될 기회 또한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의 소식 살펴보았습니다.

게임의 든든한 파트너, 아이탬매니아 바로가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