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유나의옷장 for kakao 정식출시! 유나의옷장에선 나도 연애할 수 있다!

게임텔러 2017. 10. 19. 16:32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신작 모바일게임 유나의옷장 for kakao 입니다.

 

 

소녀소녀한 캐릭터가 이미 어떤 모바일게임인지

짐작가게 해주지 않나요?

유나의 옷장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연애 스타일링게임이라고 해요.

코디 결과와 선택에 따라 다른 연애 스토리가 전개된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따끈따끈한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

유나의 옷장은 벌써부터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고 하며,

주인공 유나의 중학교 시기부터 진행되는 스토리모드를 통해

유나의 옷장 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쯤은 꺼내 본 적이 있는 순정만화 같은 비주얼의 캐릭터들이

코디를 통해 연인이 되기도 하고

남이 되기도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스토리를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어나가는 재미도 쏠쏠 할 것 같네요

 

 

 

혼자만 하는 게임은 재미가 없겠죠?

유나의 옷장을 플레이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코디대결을 펼쳐 승리하면

보상으로 원하는 의상을 획득하실 수 있게 된다고 해요

 

 

 

만들어진 옷만으로 꾸미는 옷장은 너무나 단순하겠죠?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함을 선호하는 유저들의 마음을 읽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옷을 직접 제작하여 입을 수 있는

제작시스템도 갖춰졌다고 합니다.

 

 

 

코디 미션을 정하고 파티를 열어 친구를 초대하는

유나의 옷장 코스튬파티!

내가 정하는 미션에 가장 어울리는 코디를 보여주는 친구는

과연 누가 될지, 친구들과 서로의 코디실력을 뽐내볼 기회까지 있다고 하니

귀여운 신작 모바일게임 유나의 옷장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