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 대박을 기원하고 실시간으로 행운 확인!

게임텔러 2017. 10. 23.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힘들었던 월요일을 마무리하며 마지막으로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의 소식입니다.

 

여러분은 즉석복권이나 복불복 등등 곧바로 나의 운을 확인할 수 있는 것들에서

얼마나 운이 좋으셨나요? 아쉽게도 저는 마이너스의 손인데요ㅎㅎㅎ

대박기원 SEED 팡팡! 테일즈위버에서

여러분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실시간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요

나에게 주어진 것이 행운인지 아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월 20일 부터 11월 12일까지의 기간동안

매주 금, 토, 일 3일동안 실시간 추첨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오늘이 23일이니까 이번주 주말, 다음주, 그 다음주를 합하면

총 12번의 기회가 더 남아있네요!

 

 

 

오후 7시, 오후 9시, 오후 11시 하루 3번 추첨을 진행하여

행운의 주인공을 가리게된다고 하며

추첨일 오후 5시 이후 켈티카 광장의 '길버트'에게 말을 건낸 캐릭터가

추첨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단, 하루 1번 대화 후 어느 장소에 있어도 상관 없이 대상이 된다고 하네요

 

 

 

테일즈위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매 회 서버당 50명을 추첨하여

"대박 기원 SEED 주머니"를 지급해드린다고 해요.

구성 물품으로는 토륨주괴, 금괴, 은괴, 500만 SEED, 100만SEED가 있으며

주머니 개봉 시 이 중 1가지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회 토륨주괴 1명, 금괴 5명, 은괴 5명이

무조건 당첨되어 하루 33명의 유저들이

보너스 행운을 누려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행운의 33명이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회는 아직 많으니

33명중에 한사람이 내가 되기를 바라며 저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대박기원 SEED 주머니는 지급 당일 자정에 삭제되므로

즉시 사용하셔야 한다고 하며

당일 룬 계정당 중복 당첨은 이뤄지지 않는다고 하니

참여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