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에는 모두가 행복한 블소!

게임텔러 2017. 11. 6. 09:31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온라인 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의 천명절 입니다.

 

 

 

게임 속에도 명절이 존재한다는 것, 여러분도 알고 계신가요?

블레이드앤소울에는 천명절이라는 명절이 존재해요.

11월 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천명절을 맞이하여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축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천명절에는 블소 접속만으로 행운이 가득한

행복 화수분을 만날 기회를 드린다고 하네요

1회차부터 4회차까지의 기간동안 접속기록이 있는

블레이드앤소울 50레벨 이상의 캐릭터 보유계정에게는

각 회차별 지급 조건에 따라 계정당 1회에 한하여 40개 지급된다고 해요

 

 

 

지급되는 행복 화수분을 개봉하시면

확정/ 무작위로 다양한 블소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고정 획득 아이템은 행운의 비약, 희귀원소, 천명의 기운 세가지이고

무작위 획득 아이템은 무려 24가지라고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블레이드앤소울의 천명절 기간동안

행복 화수분을 모아 천명의 기운을 획득하거나

일일/ 주간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천명의 기운을 획득하시면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1개부터 100개까지 천명의 기운을 사용하여

비룡공상에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총 7가지 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누구나 즐거운 천명절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블소N샵 포인트존에서 신규/ 휴면계쩡에 한하여

새싹화수분을 0N포인트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계정당 1일 1회, 천명절 기간동안 최대 5회까지 구입 가능하다고 하며

거래 및 선물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새싹 화수분을 개봉하면 획득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들도 확인해보시고

제가 전해드린 소식과 함께 즐겁게 블소 플레이해보시기 바라며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국내 최고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매니아 방문하시면 더욱 알차게 블소를 즐기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