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매니아] 콜센터 품질지수 1위는 OOO때문이다!!

게임텔러 2012. 12. 6. 11:07

[아이템매니아] 콜센터 품질지수 1위는 OOO때문이다!!

 

아이템매니아에는 직원들의 이야기를 찾아 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라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그곳에 가보면은 직원들의 소소한 이야기, 칭찬이야기, 재밌는 이야기들에 대해서 나오는데요...

 

최근 올라온 고갱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게시물을 보면은

 

이 회사가 어떻게 콜센터 품질지수 1위를 얻게 되었는지 아시게 될거에요~~

 

 

OOO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바로 바로 고객님!!

 

아이템매니아 콜센터 품질 지수 1위는 '고객님' 때문이다!! 

 

그럼 아이템매니아 이야기 속으로 한번 들어가 볼까요???

 

레디~~

 

고고!!!!

 

 

"수고하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건네주신 부끄러운 칭찬 한마디,


이 멘트를 하시기까지 고객님들께서도 수줍고 부끄러우셨을텐데,

해피어들에게 서슴없이 칭찬 한마디를 건네 줍니다.


고객님께서 지어주시는 밝은 미소와 웃음만으로도 해피어들에게는 큰 힘이고

부끄러운듯 수줍게 건네주는 칭찬 한마디는 따뜻한 햇살과 같습니다.


칭찬은 피로회복제가 되고, 앞으로 움직일 수 있는 큰 에너지원이 됩니다.

 

우리의 피로회복제 고객님들의 칭찬이야기를 이제 시작해봅니다.

 

 

 


 

 

 


 
우리는 밥이 아니라 칭찬과 격려를 먹고 삽니다.

용서와 위로를 먹고 힘을 얻으며 희망을 먹고 자랍니다.

은은한 미소와 웃음, 조용한 칭찬 한마디, 따뜻한 격려 한마디...

이런 것이 천만번의 복권 당첨보다 더 큰 기쁨을 준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