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내 마음을 흔드는 꽃보다 기사를 뽑아 호감 전하기

게임텔러 2018. 1. 31. 15:10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설날도 영 반갑지가 않고

발렌타인데이는 더더욱 반갑지 않네요 ^^

그래도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오면

게임 회사들이 이벤트를 많이 진행해주니 그거 하나 반갑습니다

 

 

 

1월 31일부터 2월 27일까지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일명 미연시가 생각나는

오! 나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셔서 하루 세번,

세명의 꽃보다 기사들과 대화를 나누고

나에 대한 호감도를 쑥쑥 올려 호감도에 따른 보상을 받으면 된다고 해요

대화의 내용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 하는 호감도,

그리고 호감도에 따라 기사들의 표정과 대사도 변화한다고 하네요

 

 

 

세명의 기사에게 하루 세번씩 찾아갈 수 있어요

어장관리 조장 이벤트인가 싶은 기분이 들지만

쨌든, 기사들이 나에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도록

호감도를 높이는 대화를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관심사가 같은 것 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기사들이 좋아하는 대화 주제를

삐에로가 알려준다고 하니 꼭꼭 참고해두시면 좋겠습니다

 

 

세명의 기사님들과 매일 총 아홉번의 대화를 진행하실 수 있고

호감도 달성 여부에 따라서 갖가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3명의 기사님들께 모두 호감도 5단계를 달성한 매력쟁이 분들에게는

두근두근 대박상자를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