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내손안의 야구장!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8 사전예약 방법 여기확인!

게임텔러 2018. 3. 9. 14:05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이제 모든 구단의 스프링캠프가 끝나고 

2018시즌 시범경기가 다음주 화요일 시작될 예정이에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는 것이 느껴져요~~  



 


저 역시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이기 때문에 

작년 11월부터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꽤 괜찮은 야구게임

넷마블의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8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이 더욱 흥미로워질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MLB에 도전했던 황재균, 박병호, 김현수 선수가 

 KBO로 돌아왔기 때문이죠

이사만루2018에서는 이 외에 여러 변화를 반영하고 

새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곧 진행될 새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받으면서, 

사전예약링크르 지급하여 

친구초대 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게 되는 방향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 

업데이트는 좋은데 친구초대는 좀 부담스럽네요 ㅎㅎㅜ 


 



 


모든 사전예약자 분들은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5,000만 골드와 함께 200다이아를 선물받게 되며 

친구초대 달성여부에 따라서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지게 되요!!

사전예약은 공식카페를 참고하시거나 

넷마블 이사만루2018 공식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고 

3월 14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친구초대를 많이 해서 랭커에 등극하신 분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실수도 있다고 하니 

야구도 게임도 함께 즐기는 친구나 동호회회원분들이 있다면 

굉장히 유리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사전예약 완료 후 진행될 업데이트 이후 

이사만루 2018에 접속하신 뒤 

3번째, 7번째, 10번째 출석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 포인트는 구단 선수팩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니 

좋아하는 구단의 선수팩을 획득해보실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