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캐주얼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6000일! 크아사랑 뿜뿜 선물도 뿜뿜~!

게임텔러 2018. 3. 15. 13:42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기쁜 일이 있을때는 케익을 찾곤 하죠~

물론 저같은 돼지런한 사람들은 

아무 이유없이 케익을 먹곤 하지만요ㅎㅎㅎ





그래도 오늘은 축하할일이 하나 있네요~!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가 6000일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오랜시간동안 우리 곁에서 즐거움을 담당한 

크아의 6,000일을 축하하며 뿜뿜하는 이벤트들을 만나보려고 해요





'그림 좀 그린다' 싶은 분들이라면 

도전해볼만한 금손 뿜뿜

6000일을 맞이한 크아와 관련된 내용을 담아 

6000일 축전을 그려 해주시면 

시상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손그림>도 OK! 컴퓨터를 활용한 <일러스트>도 OK!

어떤 방식으로 그렸든 

크아에 대한 사랑을 담은 축전을 그려 

스캔 또는 파일저장 후 업로드해주시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하네요~!ㅎㅎ





크아가 6000일을 넘어 

10000일까지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하기 위해서는 

유저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이 필요한 것 같아요 

지난 번에도 진행했던 크아 아이템공모전을 

이번에 또 한번 진행하여 유저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하네요 





내가 원하는 아이템이 만들어지고, 

또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일 상상하던 크아 아이템이 있다면 

이번 아이템 공모전에서 

아이디어를 뿜뿜해보시는 것도 좋겟습니다 ㅎㅎ 





크아의 6000일 이벤트 그 마지막은 

접속 뿜뿜 육천기사단 입니다.

접속과 플레이로 매일매일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3월 20일부터 3월 25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접속만 하시면

육천기사단 투구, 육천기사단 망토를

각각 3개씩 획득하실 수 있고 





접속을 했으니 그냥 지나칠수 없는 크아,

해당 일자에 플레이를 1판만 해주셔도 

육천기사단 물풍선을 매일매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