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리얼 삼국지를 나만의 전략으로 즐기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M ! 런칭이벤트도 확인하자~

게임텔러 2018. 3. 21. 13:37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평일 내내 흐리거나 비가 오다가 

주말에는 맑은 날씨가 예보되어 있어 

여기저기 떠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ㅎㅎ





그럴 때는 빈손으로 떠나는 것 보다는 

이동 중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과 함께하시면 좋을텐데요 

오늘은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M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의 대가 이문열작가가 극찬을 한 

유일한 삼국지게임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출시되었고

최근 등장한 삼국지 게임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삼국지M을 플레이한 유저분들이 

가장 큰 장점으로 뽑는 요소가 바로 "전략"입니다.

삼국지라는 소재가 셀 수 없이 많이 소비되었고 

또 익숙한 스토리인 만큼 

높은 전략성과 색다른 전투시스템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대규모 전투를 즐긴다?

온라인게임들도 이제는 500명 이상이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도입하고 있는데요 

삼국지M은 이를 모바일에서 도입하여 

더욱 리얼한 삼국지 천하통일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삼국지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각양각색의 장수들이라고 할 수 있죠!

삼국지가 자랑하는 다양한 인물들을 수집하여 

전투에 참여시키거나 내정관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다고 해요 





입소문을 타고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삼국지M

런칭 후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런칭 이벤트 소식도 두가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삼국지M에 접속하여 자색 무장을 7명이상 모집하신 뒤

공식카페의 <7인의 자색무장>게시판에 

무장목록 스크린샷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3월이 다 가기전에 인증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금화와 더불어 초급/중급/고급 전략도 

보상으로 주어진다고 하네요~!!ㅎㅎ




다음으로는 삼국지M의 공략왕을 모집하는 이벤트 입니다. 

3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삼국지M을 플레이하시면서 깨달은 공략법을 

<공략>게시판에 공유해주시면 

15분의 주공님께 풍성한 보상을 드린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