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봄맞이 성장운동회에서 매일받는 성장수&성장석!

게임텔러 2018. 3. 22. 09:38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어제 비가 온 탓에 바람은 추운데

햇볕이 좋아서 춥게느껴지지는 않는 날씨네요

오늘도 얇은 옷을 여러 겹 겹쳐입으시면 좋겠어요~~!!

 

 

 

 

인기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조금 더 일찍 봄을 준비하며

봄맞이 성장운동회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ㅎㅎ

3월 21일을 시작으로 4월 18일까지

각종 성장 혜택들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컬링도 즐기고 성장도 하는 방법 첫번째!

블소의 신규/복귀 대협들은

50레벨 캐릭터를 즉시 생성할 수 있는

'고속성장 이용권'

성장령 1단계, 성장수호석 1단계가 들어있는

'성장 지원 상자'가 모두 0N포인트라고 해요

 

 

 

 

이제 성장령과 성장수호석을

더욱 강력하게 키울 차례에요

블소를 플레이하시면서 여러가지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성장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때 획득한 성장수는 성장령과 성장수호석에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성장령을 꾸준히 진화시켜 5단계를 획득하면

홍문 팔각 금강석을,

성장수호석을 5단계까지 진화시키면

용천/맹호 팔찌 1단계 두가지 중 하나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보다보니 컬링은 아무 관련이 없었던

블소 성장이벤트! ㅎㅎㅎ

이제 마지막단계로 넘어가볼까요?

매일 블소에서는 일일도전 / 주간도전 / 유적의 숨은 수호자

미션들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미션들을 수행하시면 '성장석'을 모을 수 있게 되죠

 

 

 

이렇게 획득한 성장석을 활용하여

성운무기, 공허무기를 성장시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을 통해 신규/복귀 조건을 확인하셔야 하며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만

고속성장 이용권과 도전 지원 상자를 가져가실 수 있다고 해요

그 밖의 주의사항들도 모두모두 잘 살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