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텔러

[구룡전] 아비규환 무협게임 구룡전 캐릭터 소개

 

 

 

 

 

 

"도교족"의 유일한 생존자로, 신룡령기를 가지고 있어, 바람과 비를 부를 수 있고,

"용편"을 휘둘러 신룡을 소환할 수 있다. 부족인이 모두 없어지고, 젊어지고 있는 피맺힌 원한으로 인해 냉담한 성격을 갖게 되었다.

원한을 갚기 위해 전투를 하지만, 가슴 속의 혈육의 정,우정,애정의 갈망을 감출 수 없다.

 

 

 

 

 

속새에 남겨진 용족의 상공주로, 출신과 혈통, 부족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

자신을 찾기 위한 모험을 하게 되며,

혈액 속의 용맥이 위기의 순간에 당신을 곤경에서 구해줄 것이다.

 

 

 

강호에서 명망 있는 군가의 공자로, 자신의 혼백이 천계령록임을 알지 못한다.

천성적으로 남달리 늠름하고, 공중에서 검을 제어할 수 있으며,

술마시기와 시 짓기를 좋아한다.

부족을 이끌고 교룡족을 소멸시킨다.

 

 

 

범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사슬은 저승세계의"수라사"의 환생이다.

체내의"순양정백"으로 사악함을 쫒아낼 수 있다.

성격이 호방하고 대의를 따르는 것을

알고 있어 따르는 사람이 아주 많은 천성적인 영도자이다.

 

 

(우왕 캐릭터들이 다들 멋지고

재미 진당ㅎㅎ

저는 치명녀 하고싶다능ㅎ..

난 왜이렇게 냉담한 성격이 좋은질 모루겟넹ㅎ..

치명녀 정말 매력적이댜아)

 

 

 

 

 

일단 구룡전을 시작했으면

개그 텍스트들 부터 즐겨요

자동 퀘 느낌 알쟈나~

 

시작하자부터 클릭 몇 번 하면

죠기 쬬기 돼지 탈것으로 그냥 드린데용

그럼 그거 타고!

좀 더 게임 하시면

또 금방 탈 것 진화도 할 수 있곻ㅎㅎ

진화! 어렵지 않아여~~

 

그리고 18레벨 언저리 쯔음 되면

남사와 북랑 구룡전PK 당위성

진영 선택이 두둥!!하고 찾아 온답니당ㅎㅎ

 

 

 

 

 

어려운 결정 퀘스트가 나타나따!!!

그렇다면! 남사 또는 북랑 중 선택해야지만

쭉쭉 ~~쭉쭉쭉~~ 구룡전을 할 수 있어요!!

선택은 필수에요! 그치만

진영은 변경안됨 절대안됨

GM도 못바꿈(단호 단호박)

그러니까 신중히선택 예예~

 

 

 

그렇게 신속히 진영을

경정하고 나면

요기 요기 옆에

강아지를 얻을 수 있어용

물론 멍멍이도 공짜(퀘스트 따라가면됨)

하지만 외형선택 안됨, 성별,, 알수없음ㅋㅋ

 

 

 

 

 

 

 

 

 

그렇게 애완 동물까지 끝났따면~!

시련이 찾아올 꺼 에요ㅜㅠ

구진나라로 이동 전에

우리의 컨디션을 간보기랍니당..

(ㅠㅠ나빠나빠ㅠ.ㅠ)

 

수호자의 공격에 사망하지 않으면 되는

간단한 룰 이래용

정말 간단 할까요?(썩소)

 

 

 

 

그렇게 시련을 마치면 한나라로 가는 길의 끗!

던 to the 전 이 시작되고

(대초원%병마용 클리어는 해야해염)

던전 입장 시 행동력 사용하며, 고레벨 던전일 수록 당연히

소모 행동력이 많아 집니다잉~

 

 

 

 

그렇게 대초원과 병마용 던전을 꺠버렸다며언~!

한나라로 갈 수 있어용ㅎㅎ

빠밤~ 요기까지 게임텔러였숩무니당^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