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검은사막 sns 이벤트 /월드컵 기념 공짜 치킨 먹자 !

게임텔러 2018. 6. 8. 16:49

 

 

 

 

 

검은사막 sns 이벤트

/월드컵 기념 공짜 치킨 먹자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검은사막 sns 이벤트입니다

요즘 sns에서 베스트댓글 되면 ~한다 ! 이런 공약들 많잔아요

그래서 검은사막에서도 정말 쉬운 sns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당신만의 리얼공약을 보여주세요 ~

 

 

 

 

 

 

이벤트 1. 댓글로 공약을 달거나 다른 공약 댓글에 좋아요만 눌러도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분께 드립니다

 

 

 

 

만약 내 공약 댓글의 좋아요 수가 top3에 들면?

귀여운 흑정령 굿즈 3종 세트를 드립니다

 

 

 

 

top3에 든 공약을 이행한 뒤 페이스북 메시지로 인증하면

댓글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 !

인증내용은 검은사막 페이스북에 소개됩니다 !

 

 

 

 

 

지금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아직 썩 괜찮은 댓글은 없네요 ㅎㅎ

여러분들이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

 

 

 

 

10일뒤에 우리나라 월드컵 국가대표 첫경기가 있는데요 .

월드컵을 기념해서 경기마다 매니아에서 

모든경기마다 치킨을 쏜다고 합니다.

날마다 치킨의 종류도 다 다르게 골고루 쏘네요 ㅎㅎ

굽네치킨 정말 사랑합니다

 

 

 

방법은 쉬워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고 치킨 받기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