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동양판타지 액션 웹게임<혈검온라인>에서 결혼하자 !

게임텔러 2018. 6. 28. 17:01

 

동양판타지 액션 웹게임

<혈검온라인>에서 결혼하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들 어제 축구 보셨나요 ? 저는 어제 밖에서 봤는데 초반에 너무 불안하고 초조해하다가 후반전에 이기게될 때까지 축구 영화한편을 본 것 같앗어요 ㅋㅋ환호하고 소리지르느라 아직도 목이 아프네요. 좋은 경기 선사해준 한국 국가대표팀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게임은 '혈검온라인' 인데요. 웹게임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아이디만 있으면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을 말하죠. 별도의 다운로드가 없어서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웹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혈검온라인의 스토리는 어느 한 대가문이 다른 가문들의 이간질로 멸문했는데, 그 가문의 한 아이가 살아남아서 반역의 누명을 벗고 가문의 부활을 결심하면서 모험이 시작되는 얘기에요. 사극 영화 같은 데에 나올만한 스토리죠 ㅋㅋ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혈검온라인의 결혼시스템인데요.

일단 결혼시스템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좀더 여러분이 이해하기 쉽게 도와줄 매니아걸과 함께하는 매니아의 게이머톡 먼저 보고 오실게요 !

여러분들 아름다운 매니아걸과 함께 혈검온라인 결혼시스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해가 쏙쏙되시지 않으세요 ? ㅋㅋ 매니아걸이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저는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앞서 동영상에서 설명들으신 것처럼 혈검온라인에는 결혼 방식도 다음과 같이 동양식,서양식으로 선택하실 수가 있어요.

 

 

 

그리고 전투에 필요한 능력치들을 결혼을 하면

향상시켜주는 특수 칭호들을 주죠.

그러니깐 혈검온라인에서는 결혼이 필수겠죠? ㅋㅋ

 

 

 

 

결혼하실 때 진짜 결혼하는 기분이 나게 연회장도 멋나게 세팅되어 있어요. 초대장도 결혼식을 하시면 자동으로 발송되니깐 매우 편하죠 ㅋㅋ

 

 

 

지금 혈검온라인에서 월드컵을 맞아서 월드컵 기념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하고 있고요. 축구로 2행시를 지어주시기만 하면됩니다.

 

2행시 작성하시고 미야의 신석상자 받아가세요 !

 

 

 

그러면 지금 바로 동양판타지 액션 웹게임

<혈검온라인>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

▼클릭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