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종족-오크,필드 보스-지룡 코마보르 등장 대규모 업데이트 3.0

게임텔러 2018. 7. 5. 17:24

 

[리니지2 레볼루션]

종족-오크,필드 보스-지룡 코마보르 등장

대규모 업데이트 3.0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인기 모바일게임인 [리니지2 레볼루션]인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에 7월 4일 바로 어제 오크 캐릭터가 드디어 출시 되었다고 해서

오크 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규 필드 보스인

지룡 코마보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일단 소개드리기 전에 오크 영상 먼저 보고 갈게요 ~

영상만 봐도 어마무시하게 생긴 비주얼이 단번에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엔 충분한 것 같은데요. 이 어마무시한 오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

 

 


딱 보기에도 강력한 힘을 지닌 새로운 종족 오크가 드디어 출시되었는데요 !

오크의 직업은 오크레이더(워리어) , 오크몽크(로그), 오크샤먼(메이지)로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전용 무기도 양손검,클로,완드 총 3가지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직업별 공통 패시브 스킬도

어택 오라, 퀵스탭, 데스위스퍼로 총 3가지가 있네요.

그리고 오크의 아주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오크는 생성 시부터 18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해요.

 오크 캐릭터의 180레벨은 다른 캐릭터 1레벨로 보정되어 적용되고 180~199레벨의 오크는 스크롤 구매시 불멸의 고원 남부 퀘스트 스크롤을 구매할 수 있어요.

 

오크 종족의 콘텐츠 오픈 조건은 다음과 같아요.

 

 

오크 종족 추가와 함께 오크 시작 마을 <불멸의 고원 남부> 지역이 추가돼요.

<불멸의 고원 남부> 지역에 오크 메인 퀘스트와 튜토리얼, 주간 퀘스트, 퀘스트 스크롤이 추가돼요. 이번 오크 캐릭터 출시로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인기가 더해질거라 생각이 드네요

 

 

 

 


마락스 이후에 새로운 필드 보스인 <지룡 코마보르>가 출현하게 되는데요. 이름이 참어렵네요 ㅋㅋ 기존의 필드 보스들보다 강력하지만 그만큼 좋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아벤트 영지의 '약속의 땅'에 있고 보스 현황판의 필드보스 > 코마보르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어요. 지룡 코마보르 처치 시에는 신규 레어 스킬 <임팩트 배리어>페이지,UR 방어구 제작 재료 및 장신구와 연마제,몬스터코어, 탈리스만, 미확인 레시피 등D을 획득할 수 있어요.

정말 보상이 많긴 많네요 .

 

이상으로 신규 종족 오크와 신규 필드 보스 지룡 코마보르에 대해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