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챕터7 아포칼립스 업데이트 이벤트

게임텔러 2018. 7. 10. 17:53

 

마비노기 챕터7

아포칼립스 업데이트 이벤트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이번에 마비노기에서 G21 이 업데이트 된 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바로 G22업데이트가 출시되었는데요. 요즘 마비노기 운영진들이 열일하고 있는 것 같네요.

G22 메인스트림과 특성 시스템이 도입되었어요.

일단 영상부터 보고갈게요 ~

 

 

 

 

이번 신규 메인스트림 G22 아포칼립스는 많은 업데이트를 몰고 오는데요.

 

 

기존의 C1~C6 메인스트림과는 다르게 이번 C7 아포칼립스는

기존 C1~C6의 내용을 모두 포괄하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G22의 시작 조건은 누적 레벨 5000으로 충족 시에는

포워르의 옛 왕 발로르의 부활을 막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어요.

 뭔가 메이플스토리의 크림슨발록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그리고 G22를 클리어한 분들은 테흐 두인 미션에도 도전할 수가 있는데요.

8월 2인 미션 2종이 추가되고 8월 23일엔

새로운 종류와 난이도의 미션이 추가돼요.

클리어 시에는 다양한 보상도 드리고 있고요.

 

 

 

그리고 NPC들도 네분이나 나오는데요.

싹 다 남자 NPC들만 새로 출시되네요.

마비노기 운영진들이 여성분들인가 봐요

 

 

 

 

 

 

 

G22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봉인된 브리 구슬 이벤트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19일까지인데요.

 

G22 업데이트 후에 획득 가능한 브리.

정체불명의 남자가 건네 준 봉인된 브리 구슬에 미리 모아둘 수 있어요.

브리를 모았다가 7월19일 업데이트 후에 봉인이 풀리면 가져갈 수 있어요.

 

 

브리는 총 세가지가 있는데요.

수행의 브리와 던전의 브리, 교감의 브리가 있어요

 

 

돌아온 내일의 선물 상자 !

드디어 내일의 선물 상자가 돌아왔네요

상자 지급일은 7월 15일이고

상자오픈기간은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해요.

보상 아이템을 받지 않고 다음 날로 상자 오픈을 미루시면

더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일별 내일의 선물 상자 1일차 구성품

 

 

 

 

일별 내일의 선물 상자 2일차 구성품

 

 

 

 

일별 내일의 선물 상자 3일차는 기본 보상 세가지와

랜덤 보상 한가지까지 총 네가지 아이템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

 

 

 

 

마비노기 거래할 땐 쉽고 빠른 거래 매니아를 이용해보세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