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마비노기]펫 박스 개봉해서 신규 펫 케라우노스 얻고, 프리시즌 이벤트 참여하자

게임텔러 2018. 7. 12. 17:33

 

 

[마비노기] 프리시즌, 펫 박스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포칼립스 업데이트로 아주 뜨거운 게임

마비노기인데요. 오늘은 아포칼립스 말고 프리시즌, 펫 박스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7월 1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프리시즌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내내 마비노기 프리미엄 플러스팩이 무료에요 !

 

 

 

던바튼의 프리시즌 도우미 썸머를 찾아가시면

 프리 시즌 기간 동안 강력한 무기를 무료로 대여해드려요.

아싸 개이득 ~!!

 

 

그리고 모험가의 인장 샵에 프리시즌 한정 물품이 추가돼요.

모험가의 인장으로 벨테인 엘리트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와

전용 해제 포션, 날선 접두 인챈트 스크롤 등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주간 미션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퀘스트 1. 출석 3회 하기를 하시면 종합 스킬 수련 포션 1개를 드려요

퀘스트 2. 스킬 랭크업 3회 하기를 하시면 노란빛 프리즘 박스 1개를 드려요

퀘스트 3. 레벨업 300회 하기를 하시면 환생물약 1개를 드려요.

 

보상이 그닥 시원찮네요 ㅋㅋ

 

 

 

주말일정과 혜택표인데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아름다운 맹수와의 교감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 이벤트 !

기간은 7월 12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 안에는 말그대로 여름 숲에 있을 것만 같은 펫들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우아한 야수 케라우누스, 다루의 스쿠터, 미르 등 다양한 펫을 만나보실 수가 있어요.

 

그리고 이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를 1개 살 때마다 별 조각 15개를 주는데요.

별 조각을 모아서 샤이가 준비한 이벤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어요.

 

 

그리고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르 오픈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10포인트를 달성하면 무려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를 겟 할 수 있다는 말씀 !!

무조건 모아야겠어요 .

 

 

신규 펫 케라우노스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흰둥이가 더 시원해보이니 좋네요

검둥이 케라우노스는 너무 더워보여요.. 보기만해도 땀이 ;;

 

 

왼쪽이 번개 파동 오른쪽이 맹렬한 공격이라는 스킬인데요

번개 파동은 소환 시 강력한 번개를 일으켜서 적을 공격하고 일시적인 경직에 빠트려요.

적은 장시간 마법 방어, 보호가 감소하게 돼요.

그리고 맹렬한 공격은 케라우노스의 강력한 이빨과 앞발로 연속 타격하는 근접 공격이에요.

 

 

왼쪽이 뇌격 오른쪽이 잠입이라는 스킬이에요

뇌격은 적에게 달려들면서 타겟 근처에 적에게도 번개를 떨어뜨려서 추가 공격을 해요.

그리고 잠입은 탑승한 상태에서 사용가능하고 탑승자와 케라우노스가 일정 시간 투명해져서 적에게 인식되지 않아요.

 

 

 

요놈들은 획득할 수 있는 펫 중 일부인데요

다루의 스쿠터가 저는 탐나네요 ㅎㅎ

 

 

 

 

마비노기 거래하실 때 쉽고 빠른 거래 매니아를 이용해보세요 ~

매니아 전용APP도 나왔으니깐 좀 더 간편하게

물품 등록, 시세검색을 하실 수가 있어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