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니지]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경험치 획득량 얼마나 증가했을까 ?

게임텔러 2018. 7. 16. 16:43

 

[리니지]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경험치 획득량 얼마나 증가했을까?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리니지인데요.

리니지에서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내리고 있어요 ㅋㅋ

 

바로 경험치 추가 효과가 있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경험치 추가 효과가 있는 버프로서

리니지 유저들에겐 필수 버프라고 할 수 있죠 !

 

 

 

일단 최대 충전량이 1500 > 5000으로 증가했고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의 축복 충전량이 500 >600으로 증가했어요.

또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의

축복 충전량이 1300 > 1600으로 증가했고

2단계로 구분되던 충전 효과가 4단계로 세분화 되었어요.

 

다음과 같이 말이죠 !

 

 

축복을 최대 충전한 상태에서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1개 분량 만큼의

 축복을 사용할 때까지의 경험치를 업데이트 전/후로 비교해 봤어요.

실험 결과에서 보듯이 업데이트 이후에

획득 경험치가 약 49% 상승했어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와 최고급 다이아몬드의 축복 충전량도 증가했어요 .

 

경험치 추가 효과 상승 아이템

아인하사드의 축복으로 얻는 경험치의 양을 높여주는 아이템인데요.

경험치를 더 얻는 만큼 축복 소비량도 많아지지만 같은 시간 동안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서

 일정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사냥할 경우

큰 효과를 발휘하죠.

 

 

축복 충전 아이템

보석의 종류에 따라 충전량이 달라지고 이계열의 아이템을 사용하면

 1800초 동안 드래곤의 에메랄드를 사용할 수 없어요.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

기란 마을에 있는 드래곤의 수정구를 찾아가면

 드래곤의 자수정 1개로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 2개를 만들 수 있어요.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나 드래곤의 에메랄드에 사용하면 드래곤의 토파즈로 바꿀 수 있어요. 그리고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은 일반 창고 저장 및 거래,교환이 가능해요.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제작 과정 참고하세용 ~

 

 

 

리니지 아이템거래하실 때 쉽고 빠른 거래 매니아를 이용해보세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