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규게임이있는곳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4. 4. 15. 09:49

신규게임이 있는곳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하이하이~~헬로방가방갛ㅎ

안녕하세연 게임텔러입니당 오늘은

왠지 기분이 좋은것같네여ㅎㅎ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러분

혹시 게임매니아 아세여?

아직도 모르시는분 계시나~? 오디있나오디~??

 

게임매니아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운영하고있는 사업이라능거

그럼일단 게임매니아 좀 보러 가보실까여~

 

 

 

지금 이번에 중국"턴센트"에서,

국내로 서비스를 할예정인 NAL(도검2):세상을 베는 자

게임매니아에서 신규로 나왔다죠?

다들아세요? NAL(날)!!!

이NAL(날)만을 기다렸다~ 음하하;;

 

3월에 출시했던 수라도 도있고ㅎㅎ

구미호도 있고 구미호 은근잼

 

 

 

요기요기 이게 전체게임입니다

 

NAL(도검2):세상을 베는 자 이번에 신규 출시예정인게임도있고

그밖에 수라도,구미호,구룡전,삼초등

많은 게임들이 저희 게임매니아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당

이런사실 알고 계셨나여?

몰랐다면 지금이라두 알면 좋죠~

 

 

 

게임중간중간 깨알 같은 포토툰 재미도주고

필드몹들 대사도 웃기곸ㅋㅋ이거 진짜 깨알잼ㅋ3ㅋ

이거 캐릭터 이름들 뭔지아세여?

치명녀,짐승남,귀요미녘ㅋㅋㅋㅋㅋ막이래여

 

 

 

 

 

 

그밖에도 수라도 구미호 삼초 등

많은 게임들과 함께 만들고 즐기는 게임매니아!!

수라도는 아마 지루함틈이 없을테고

구미호는 얼마전 영웅의날개 업데이트하고ㅎ

삼초는 설치하는데 3초걸려서 3촠ㅋㅋㅋㅋㅋㅋ4개의문파마다 각각다르고

 

여기서 중요한건 NAL(도검2):세상을 베는 자 신규 웹게임입니닷

 

 

 

얼마전에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 무협 MMORPG게임 NAL(날):세상을 베는 자

 

아맞다 여러분들은 제가 왜 NAL이거쓰고 괄호에 도검2를 왜 붙히나 했을것입니댯

왜냐면요 NAL(날)이 아마 도검2로 더 인지도가 있는

게임일거라 생각 되거든용

 

실제 무술하시는 분들이 촬영한 게임이구요

지금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이

우리나라에 내려오는거죠ㅋㅋ

그래서 다들 이거 보시는 분들은 기대가 크실꺼에요

댓글보니까 다들 기대하신다구

빨리 나왔음좋겠다구 하더라구요

 

저도 빨리나왔으면좋겟어여..궁금해..해보고싶어ㅍ3ㅍ..

 

부담없는 웹게임이기에 게임매니아를

찾으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게임이 어마어마하진않아도 이벤트도많이하고

좋잖아여 딱보기에도ㅎ;;;

뭐쨋뜬! 설지 없이 바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니까

여러분들도 한번씩 들려보세요>,<~~

 

 

 

 

 

 

▲게임매니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