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유컨택센터(UCC)

게임텔러 2014. 4. 18. 09:58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유컨택센터(UCC)

 

 

 

 

 

 

아이엠아이(IMI)의 새로운 서비스 사업 유컨택센터(UCC)!!

아이엠아이(IMI)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왔습니다

 

 

 

 

아이엠아이(IMI)의 컨택센터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 지수 1위로

선정되도 했습니다.

 

 

 

 

 

 

 

 

열정과 노하우로 컨택센터를 이끌어온 주역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룰 투입하며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 합니다

 

 

아이엠아이(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위한 통합 운영 시스템은

CRM,DBM,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끈임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 있답니다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유컨택센터(UCC)

 

더 궁금하시거나 자세하신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에서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닷

 

 

 

▲유컨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