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한 글자 이름 생성 기회! X 캐릭터를 가져라 이벤트

게임텔러 2018. 9. 27. 13:3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싶다는건 모든 게이머들의 공통된 마음일 것 같아요


외모부터 코디, 헤어, 악세사리, 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가지각색으로 꾸며놓은 캐릭터들을 보다보면 저까지 즐거워지더라구요


MMORPG 바람의 나라가 그런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10월 3일 수요일 오후 11:59까지 이어지는

X 캐릭터를 가져라 이벤트!


완전 레어한 한 글자 이름을 가진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잡아보세요



먼저 바람의나라의 이번 이벤트는 고구려진입로 / 부여진입로 / 백제진입로에 위치한

[리런]추첨위원회 NPC를 통해 참여할 수있어요



[리런]추첨위원회 NPC를 찾아가 응모할 수 있는 한 글자 캐릭터명 30개를 확인한 뒤

마음에 드는 한가지를 골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당첨 시 받을 캐릭터의 서버, 직업, 성별과 

캐릭터명을 [내가 받아야하는 사연]까지 작성하면 응모 완료!


이후 10월 4일 목요일,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니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당첨 결과를 기다려보자구요~



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로 '뀨'와 '콩'이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해서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30분에게는

 초 희귀한 한 글자 이름을 가진 바람의나라 캐릭터 1개를 생성해드림과 동시에

생성된 캐릭터에게 100만 바람포인트를 지급해드린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당첨된 30분 중 가장 재밌는 사연을 적어주신 3분에게는

특별한 [리런]전설갑옷상자를 선물로 드린다고 해요


일본전설 갑옷세트 or 중국전설 갑옷세트를 GET 할 찬스...!!


바람의나라 이벤트 참여하고 단 하나뿐인 한 글자 이름 가진 캐릭터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