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MMORPG게임 Z9별 신나는 이벤트

게임텔러 2014. 4. 21. 09:28

온라인 MMORPG게임 Z9별 신나는 이벤트

 

 

 

 

얼마전에 블랙데이를 기념하여

내맘대로Z9별에서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Z9별 아시는분 계시나요?

저도 한번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

농사도 짓고 사냥도하고,무기도 만들고

별의별게 다 있더라구요ㅎ

쨋뜬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벤트기간은 4월16일부터 4월29일까지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러 가볼까여~

 

 

 

 

이벤트 참여 방법은

1.게임플레이 시간으로 구슬 획득

(게임플레이 20분당 1개의 구슬 획득)

2-1.이벤트 페이지에서 '솔로를 위한 보물상자'열기

2-2.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변경권'교환하기

 

 

 

 

이벤트 참여하기는 오픈하기,교환하기가 있습니다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하구요~

저도 다시 해볼까봐요ㅎㅎ

이런 특별한 이벤트를 하니까!!

 

 

'솔로를 위한 보물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왕관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ㅎㅎ

지구별에 대전도 있었나? 대전경험치도 업업~!!

옷을 받고싶네요ㅋㅋ 귀엽땅

 

지구별 처음이신분들도 지구별 한번하시면

재미있어서 계속 생각나실지도 몰라요ㅋㅋ

저도 한떄 그랬습니다..!!

지구별 한번 해보시고~

좋은 아침 되세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