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국 인기게임 도검2 국내 NAL:세상을 베는 자로 돌아오다!

게임텔러 2014. 4. 22. 11:07

중국 인기게임 도검2 국내 NAL:세상을 베는 자로 돌아오다!

 

 

 

 

제가오늘 소개해드릴것은

몇일전에 티저사이트 오픈하고

사이트만 오픈했는데도 큰인기를

끌고 있는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캐릭터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당!

 

 

 

 

 

 

 맨 처음에 소개해드렸던

백병지왕 '도'캐릭터 입니다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아마 '도'캐릭터도

같이 나왔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럼 동영상을 보실까요~

 

 

 

 

공격력,속도 모두 갖춘 최고의 만능 직업!

 '도'캐릭터는 베는 맛을 잘살린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영상 뒷부분을 보시면 쌍수로 싸우는

영상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백병지은'인'캐릭터 입니다

짧은 단검을 사용하는 살수 캐릭입니당

 

 

 

 

 

빠른속도만큼 화려한 연속 공격을 선보이는 살수!

재빠른 몸놀림과 쉴틈없는 연계기로 적을 제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닌자 같네용!!

 

 

 

 

 

 

공격력,속도감에 있어 가장 완벽한 균형을 갖춘 창객!

무엇보다도 근접 범위공격에

강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창'캐릭터를 보시면 정말 스킬연계기로

반격을 하지못할만큼 강한 스킬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창으로 떙기고 돌리고 찍고

누워서도 공격하고 정말

다양한 공격을 보여주는 '창'캐릭터네요ㅎㅎ

 

 

 

 

 

페이스북을 통해 NAL:세상을 베는 자

영상을 공유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도 드린다고 합니다!!

공유도 하고 경품도 받고ㅎㅎ

NAL:세상을 베는 자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NAL:세상을 베는 자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