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화상품권,게임상품권이 싸다 싸!! 요즘대세 '싸다프라이스'

게임텔러 2014. 4. 23. 09:40

문화상품권,게임상품권이 싸다 싸!! 요즘대세 '싸다프라이스'

 

 

 

 

 

 

 

전주에 본사를 둔 온라인 포털 아이템매니아

16일 소셜커머스 '싸다프라이스'를 오픈했습니다

싸다프라이스아이템매니아 회원 및

게이머들을 위한 맞춤형 소셜커머스입니다

 

 

 

 

 

모두들 공짜 좋아 하잖아여?ㅋㅋ

공짜 안좋아하는 사람이 어딨어!!

이번 아이템매니아 '싸다프라이스'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들꼐 드리는 선물입니다ㅎㅎ

물론 다드리는건 아니구요ㅠ

PC방 1시간 무료이용권은 모든 이용자분들께

드리는 혜택이랍니당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ㅎㅎ

싸다프라이스에서 정말 싸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이 64.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싸다프라이스에서는

40.600원에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들을 위한 게임정액권과

게임캐시를 싸다프라이스에서

더 싸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놀랍지 않을수 없겠는데요~

 

 

 

 

 

또 싸다프라이스에선 음식도

더 싸게 보실 수 있는데요!

사나이 울리는 라면! 신라면 3총특가 11.900원

뚱뚱한 뚱캔 355ml 10.3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ㅎㅎ

둘다 원래 이만원대가 넘어요!!

 

이렇게 싸다프라이스에선

모든 물품을 더 싸게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싸다!프라이스'ㅎㅎㅎ

더 많은 아이템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이용하세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닷

 

 

 

 

 

 

 

 

 

▲싸다프라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