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마침내! 창세기전 안타리아의전쟁 모바일게임 10월25일 출시

게임텔러 2018. 10. 25. 11:46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그디어 기다리고 기다려온 사전예약의 기간이 끝나고

마침내! 10월25일인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출시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부푼 마음으로 소식을 전해볼려고 합니다 ㅎㅎ

고고씽~

창세기전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많은 사람의 수 사전예약이 있었죠.

정말 추억의 게임으로 인기를 받았던 기억이 남네요.

스토리를 간략하게 얘기해드리면

안타리아의 세계와 인간을 창조한 25명의 신이 있었습니다.

절대의 프라이오스 중심의 12주신과 혼돈의 데이모스가 이끄는 13암흑신

두 파로 나뉘어 오랜시간 대립하였죠.

주신들은 거대병기인 마장기와 암흑신들은 신체변환술인 그리마를 이용해 서로 전쟁

해왔습니다.

하지만 신들간의 싸움은 파괴신을 깨웠고 세상을 파멸에 이르게했죠.

그래서 신들은 스스로들을 대륙에 봉인하고 파괴신들은 다시 잠들게 하였습니다.

신들의 모습을 감춘사이 안타리아의 칼 스타이너 아이가 태어나 이 아이는 커서

검은갑주와 검은투구를 입은 전쟁에 승만을 가져온 흑태자라고 불리웠습니다.

이는 게르시아의 왕자였고 암흑신을 모시는 존재였죠

암흑신을모시는소속과 주신을 모시는 소속들이 나뉘어져있는데

12주신을 섬기는 실버애로우 흑태자는 대륙최고의 검술과 암흑마법으로 그를

멸망 직전까지 몰아갑니다.

하지만 흑태자는 비공정에서 의문의 추락사고를 당하고 행방불명이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5년후 팬드래건 왕가의 장녀 이올린은

흑태자에게 복수를 하기로 맹세하고 성기사들과 함꼐 여정을 떠나는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또한 튼튼하게 되어있어 게임하는데에 질리지 않으실거예요!

흑태자님은 어디로 가셨을까용 ㅠㅠ

또한 rpg역사에 한획을 그은 창세기전의 영웅들

지금2018년 그들의 모습이 새롭게 세련되게 바뀌었다고해요 ㅎㅎ

예전에는 진짜 옛날세대처럼 칙칙하지만 지금은 멋지고 패션또한 세련되어졌다고하니

게임에서 확인해봐요!! ㅎㅎ

또 이렇게 이번 신작 모바일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전쟁은 게임방식이 턴제로 돌아가면

서하는 전투를 만날수있고  다른게임들과 달리 마장기나 비공정 콘텐츠를 통하여서 매력을

느낄실수 있을겁니다.

지상과 공중에서 전투를 펼치고 캐릭터 육성을 통하여 전략적으로 최고의스토리를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마장기도 종류별로 있는데 기호1~3번 까지는 2급 등급이며,

4번~5번까지는 1급 등급이라고 합니다.

정말 멋지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

각 마장기마다 능력과 스킬이 다르니 자기의스타일에 맞춰 게임을 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