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 모바일어플 이용 방법 안내

게임텔러 2018. 10. 26. 11:09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하시고 어디게임에서나 누구든 한번쯤 이용해봤을

매니아 모바일어플 이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아 모바일 어플은 15세이상 이용가로 구글플레이서만 통해 다운로가 가능한데요.

아이폰 버전은 없고 모바일 홈피 에서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누구든지 참여를 할수 있습니다.

유저간의 거래, 판매,구매또한 편리하기때문에 누구든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저또한 초등학생때도 이용을 해봤었죠!

자기가 원하는게임을 선택하고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머니나 아이템들 또한 시세정보에 맞춰 판매를 올릴수도 있죠.

또한 보유한 마일리지를 언제 어디서나 출금으로 빼서 현금으로 사용하실수 있고

마일리지를 통하여서 각종 이벤트상품과 문화상품권, 게임에 관계된 기프트콘도

살수가 있다고해요ㅎㅎ

내 마이룸을 통하여서 거래중인물품, 내 마일리지, 신용등급 등등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져

있습니다.

또한 시세정보 페이지를 이용해서 내가 즐겨하는 게임명과 서버명을 적은 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쉽고 간편하게 바로 찾아보실수 있으니

일하시거나 다른 무언가를 하고있거나 바쁠때에도 단 몇분이면 바로 보실수가 있어요!

또한 거래중인물품으로 인하여 입금확인이나 자기가즐겨하는게임을 알림으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ㅎㅎ

아이폰 이용자분들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들어가신후 주소창에 아이템매니아 검색,

홈화면에 추가를 하면 쉽고 빠르게 들어갈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매니아 어플에서 다양한 혜택도 많이 하고있으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