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오스]투기장 팀전 프리 시즌 오픈!!

게임텔러 2014. 4. 24. 13:53

[에오스]투기장 팀전 프리 시즌 오픈!!

 

 

 

 

 

 

 

에오스에서 지금까지는

개인 플레이였다면 지금부턴 팀워크다!!

투기장 팀전 프리 시즌을 오픈하였는데요

프리 시즌 기간은 4월24일부터 5월15일까지입니다

 

 

 

 

투기장 팀전 [프리 시즌]이란?

본 시즌 전 자유롭게 투기장 팀 전을 경험하고

본 시즌을 대비하는 기간이라고 합니다

프리 시즌 동안 팀을 생성하고

전적 고민없이 우리팀만의 팀워크를

확인해 보라구 하네용ㅎㅎ

 

 

 

 

 

 

첫번쨰 프리시즌 특전은

보시는 봐야같이 포인트 지급은

5월15일시 진행되며

PVP기록 투기장 탭에서 확인할 수 있따고 합니다

두번쨰는 팀 내 참여율 50%이상이면

복원의 마법잉크르 드린다고합니다

세번쨰로 최고의 팀원들께

소울잼일 쏴 드린다고 하는데용ㅎㅎ?

에오스에서 이런 이벤트도 하네요ㅎㅎ

 

 

팀전을 10회이상 플레이 한 팀 중

추첨을 통해 10팀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드린다고합니다!!

팀원 모두에게+_+!!!!!

이러면 안할 수 가없죠ㅋㅋㅋ

새로 오픈한것 치곤 괜찮네요ㅎㅎ

그럼 저도 갑니다 팀전하러~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에오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