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거울전쟁-신성부활]5월의 축제를 즐기자!

게임텔러 2014. 4. 28. 09:39

[거울전쟁-신성부활]5월의 축제를 즐기자!

 

 

 

신개념 슈팅RPG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

이벤트 기간은 5월15일까지이며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이 있다고하는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봐볼까요~!!

 

 

 

 

 

첫번쨰로 넝쿨째 굴러온 찬스!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중개소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합니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GM이 가지고있는

아이템을 1골드로 판매한다고합니다!!

아이템은 매번 다른 시간에 등록되며,

선착순1명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내밑으로 다 조용히 햇!(ㅎㅎ..)

신규 사냥터[또 하나의 암굴]에서 거울전쟁 최강자를

뽑는다고 하네요 이벤트 종료 시점에 타임 랭킹과

스코어 랭킹 10등까지 아이템 및 골드를 드린답니다!

 

 

 

 

 

 

세번째로 거울전쟁 패선왕은 누구?

거울전쟁의 진정한 패션왕을 선발합니다 캐릭터

생성 시에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다양해 졌다고 하네요

캐릭터를 꾸민 후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시면

패션왕으로 선발된 분에게 보너스 당근3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네번쨰로 모두 감사합니다!

거울전쟁-신성부활이 회원님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이벤트 기간에

접속하시는 모든분에게 5.000골드를

드린답니다!!! 이벤트 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거울전쟁에 접속해보세요>ㅁ<

 

이벤트 기간은 5월5일(어린이날)

5월6일(석가탄신일)

5월8일(어버이날)

5월15일(스승의날)

 

혜택은 드롭율,경험치2배씩

5.000골드 지급까지!!

처음 접속한 캐릭터에게

지급된다고합니닷

 

거울전쟁 최강자에 도전해보고

패션왕도 도전하고

처음 접속하고 혜택도 받곻ㅎ

정말 좋군요~^0^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다른 이벤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이동하세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0^!!

 

 

 

 

 

 

 

 

 

 

 

 

 

 

 

▲거울전쟁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