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UCC)는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3교대 그무로 제품상담,모니터링,상담 품질분석,
상담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CS 업무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이번 유컨택센터(UCC) 오픈에 따라 기존의 사내 상담인력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등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상담업무와 함께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 홍보팀의 지원으로
시너지 향상 효과를 가져온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엠아이(IMI)의 컨택센터는 12년간 운영한
아이템매니아,다년간의 게임매니아를 통해
입증이 됬는데요.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의
영광에 빛나는 노하우를 그대로 흡스한
'유컨택센터(UCC)'
처음부터 그 저력이 장난이
아니겠네요^^
콜센터 아웃소싱이란?
콜센터 아웃소싱은 자원을 외부로부터 가져온다는
의미로,고객서비스 파트 부분을 제2자인 다른 기업에게
맡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웃소싱함으로써,기업은 비용절감 및
사후관리에 용이하며 전문기업에게
맡김으로 고객 서비스가 더욱 향상됩니다.
고객과 같이 호흡하며,작은 것도 놓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유컨택선테(U Contact Center)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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