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S급 장비 선택권 우선순위 정리

MolPoi 2022. 11. 23. 16:3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탕탕특공대 S급 장비 선택권 우선순위 정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탕탕특공대 엘리트 장비 -> 에픽 장비

1. 무기추천 (가능하면 파힘)

- 엘리트에서 에픽을 이제 가려는 분들중 뉴비분들이 많을텐데 꾸역꾸역올리는데는 파힘이 빛검보다 훨씬 고점이 높습니다.

 

동일등급 기준으로 파힘으로 못깨는 스테이지는 어짜피 빛검으로 깨기 어렵습니다.

 

2. 장갑 목걸이 중 골라야 할 때

- 목걸이 추천합니다.

 

S 장비들은 에픽등급에서 추가되는 옵션이 스탯밖에 없는데요.

 

이 경우 대체장비로 뭐가 더 좋을지 고려해보면 유행장갑이 s장갑만큼 훌륭한 대체제라고 생각합니다.

 

 

메탈 트렌디도 좋은장비지만 장갑에 더 좋은 대체장비가 있기때문에 s목을 s장갑보다 우선순위로 매겼습니다.

 

 

 

 

 

탕탕특공대 에픽 장비 -> 레전드 장비

레전드 등급업은 옵션이 추가되니 에픽등급업 때와는 우선순위를 다르게 매겼습니다.

1.엘리트에서 에픽은 2개면 되지만 에픽서 레전드는 동일 s장비가 6개나 필요하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장비 보유현황에 따라 까는게 가장 좋습니다.



2. 에픽으로 등급업할 땐 방어구를 추천 안했는데 레전드 등급업에선 갑옷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부활 1회 추가)



3. 무기는 빛검이 먼저 6개가 모일지 파힘이 먼저 모일지 모르기 때문에 레전 확정이 아니라면 확정템으로 고를 장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4. 신발은 에픽으로도 충분히 훌륭하고, 에너지/군용신발이 있어서 우선순위에 두진 않습니다.




5. 목걸이/장갑

- 에픽등급업에선 목걸이 추천했는데(대체제의 성능 이유), 레전드 등급으로 갈땐 장갑 추천합니다.

모든 패시브 +15퍼(목걸이)/ 치확10퍼 +치피100퍼(장갑) 중 골라야하는데  장갑옵션이 더 위라고 생각합니다.



많이들 찍는 패시브를 예로들면 5렙기준

효과범위 : 50퍼 ->57.5퍼

쿨타임감소 : 40퍼 -> 46퍼

공격력 : 50퍼 ->57.5퍼

Hp증가 : 100퍼 -> 115퍼



패시브 효과가 메탈처럼 30퍼 증가면 그나마 티가 나는데 모든 패시브긴 하지만 15퍼는 티가 크게 나지 않습니다.



드론, 지뢰 돌파한다고 패시브는  5개 5렙 못찍는게 많아서 목걸이 옵션 효과는 더 줄어들겠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탕탕특공대 S급 장비 선택권 우선순위 정리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