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AL:세상을 베는 자 대규모 전투 영상&기마전 영상

게임텔러 2014. 5. 12. 09:33

NAL:세상을 베는 자 대규모 전투 영상&기마전 영상

 

 

NAL:세상을 베는 자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원래 영상들은

제작기 영상과 CG영상 뿐이였죠?

하지만 이제는 대규모 전투 영상과

직접 플레이한 기마전 영상이 생겼습니다

과연 어떤 영상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대규모 전투 영상을 보시면 정말 어지럽고

복잡하네요ㅠㅠ

여러가지 직업들을 가지고 마치 블소의

부유도같은 여러사람들이 모여

전쟁을 하는 그런 영상 같습니다

 

날다람쥐 처럼 날아 가는 모습은

정말 웃프네요ㅎㅎ 귀여움

영상 중간 쯤 보시면 '창'캐릭터로

추측되는 캐릭터가 몬스터 위에 올라가

찌르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입니다ㅎㅎ

 

 

 

 

 

기마전 영상입니다 영상 처음부터

창 캐릭터가 탈것 위에서 공격을 하는게

정말 짱이네욬ㅋㅋㅋ

나중엔 창으로 내동댕이ㅋㅋ

실제로 이영상은 유저분이 실제로 플레이 한

영상 입니다. 말위에서도

쉽게 공격을 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하고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요새는 탈것위에서 공격할 수 있는게

유행인가봐여ㅎㅎ

 

이제는 모든 캐릭터도 공개하고

오픈하기만을 기다리는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과연 진짜 어떤게임이고

어떻게 재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ㅎㅎ

 

 

저 위에 있는영상 두개만 봐도

대단한 스킬과 전투를 볼 수 있겠네요~

더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0^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NAL:세상을 베는 자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