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라도]5월엔 아낌없이 다 주는 이벤트!

게임텔러 2014. 5. 13. 09:36

[수라도]5월엔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

 

 

 

 

5월달엔 수라도에서 아낌없이

다~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31일까지입니다

5월엔 수라도를 즐겨봐야 겠네요ㅎㅎ

 

 

 

5월 기념일에 다드리는 혜택!

업데이트 날을 시작으로 5월의 기념일마다

수라도 홈페이지 방문하시고 아이템 받아가시면 됩니닷

5월15일 스승의날!

5월19일 성년의날!

현재로서는 이 두개가 남아있네요ㅎㅎ

아직 늦지 않았어요>ㅁ<!!

 

 

 

신규 던전 도전하시면 아이템을 드린다고합니다

기간은 5월28일까지!

새로 나온 던전 "천라지망"에 도전하시면

도전만 해도 매일 아이템 지원!

최단 시간 클리어 유저에게는

5만 금화가ㅇ0ㅇ!

 

 

 

 

 

매일 게임 접속하셔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출석하시면 토요일엔 5.000금전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

 

 

 

지역별 유물첩 수집을 완료하면 보상이 팍팍!!

신규 지역인 '숭산'에서 유물첩 수집을

완료하시면 대박적인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해당이벤트는 5월14일에 열립니다>ㅁ<!!

 

 

5월달에는 정말 많고 많은

이벤트와 휴일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좋음^오^

게임 할 맛이 나잖아욬ㅋㅋ

다른 게임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수라도 도즐겨보시고 다른 5월에

행사하는 게임들도 즐겨보세요~

전 수라도만 하라구 안합니닷ㅋ..ㅋ;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수라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