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X 거래소 가이드 - 장비 경매 공매 거래소에서 쉽게 얻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12. 17:3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X 거래소 가이드 - 장비 경매 공매 거래소에서 쉽게 얻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X 거래소 가이드 - 장비 경매 공매 거래소에서 쉽게 얻기

라그나로크 X 거래소 시스템

 

완성도 높은 라그나로크 X 거래소에서는 다양한 재료뿐만 아니라 획득하기 어려운 카드 및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 다른 클래스의 장비를 판매하여 다이아, 수정 등 화폐를 획득하고 획득한 화폐로 자신에게 필요한 장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아이템 획득 운이 조금 없다고 느꼈다거나, 자신의 직업에 맞는 장비를 아직 얻지 못하셨나요?

 

매우 실용적인 라그나로크X 거래소 시스템을 이용해 보세요!

 

 

 

 

 

 

그 전에 먼저 <라그나로크X>의 화폐 시스템에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에서는 다이아, 수정 및 제니.

 

이렇게 3가지의 게임 화폐가 사용됩니다.

 

그중 제니는 게임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화폐인데요.

 

 

다른 모험가와의 거래에는 사용할 수 없지만 NPC와 관련된 다양한 물품, 잡화 상점의 포션, 화살, 생활용품. 심지어 장비 강화, 수리 등에 사용되는 가장 기본 단위의 화폐입니다.

 

 

일반적인 거래소 물품은 수정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정은 모험가가 거래에 사용하는 중요 화폐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수정은 거래소 외에도 일일 퀘스트를 통해 안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서 다양한 거래가 가능하답니다.

 

다이아의 경우 희귀한 물건을 거래할 때 사용하는 화폐로써 주 획득처는 인 앱 구매 상품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거래소에서 수정을 다이아로 교환할 수도 있지만 1일 최대 5,000개, 매 월 최대 30,000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세요.

 

 

 

 

 

 

 

 

 

거래소 시스템은 게임 메뉴 - 거래소를 통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이용 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볼 수 있을 텐데 가장 중요한 기능은 인기 상품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을 통해 모험가가 원하는 상품 정보 및 거래소 추세를 가늠해볼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을 주요 수집 목표로 세워볼 수도 있답니다.



예를 들어, 강화 금속 Lv. 1 장비 강화에 주로 사용되는 주요 재료로써 거래소에서 매우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방대한 거래량을 잘 이용해본다면 빠르게 재화를 확보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만, 모든 거래는 거래액 구간에 따라 일부 세율을 차감하는 것에 주의하여 거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종류를 선별함으로써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적절한 장비 및 재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또, 가격내역을 확인해보면 구매하려는 해당 아이템의 그동안 물가지수도 파악할 수 있고 현재 구매하려는 가격이 적당한 가격대인지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레어 장비의 거래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어 장비는 다이아를 통한 거래 외에도 경매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데요.

 

 

 

 

 

 

1) 공개 경매 단계:

이 단계에서 먼저 판매자는 다른 구매자가 입찰할 수 있도록 자신이 원하는 판매 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5시간 30분동안 입찰이 진행되며 입찰자는 다이아 100개 단위로 입찰가를 올릴 수 있습니다.

입찰하면 해당 다이아가 일시적으로 차감되며, 경매가 끝난 뒤에 반환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입찰한 모험가에게만 비밀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2) 비밀 경매 단계:

공개 경매가 종료된 후 기존에 경매에 참여한 모험가만 다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자신이 제시한 가격만 확인할 수 있으며 30분동안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입찰자가 상품을 획득합니다.

입찰할 때마다 다이아 100개 단위로 입찰가를 올릴 수 있으며, 이 단계에서 제시할 수 있는 최고가는 공개 경매 단계에서 공개된 입찰가의 1.5배입니다.

(3) PK 경매 단계:

만약 여러 구매자가 최고가를 제시한 경우, PK 경매를 통해 입찰이 진행되게 되며

전 서버를 통해 경매 과정이 생방송 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입찰자마다 총 5회 입찰할 수 있고 60초 이내에 새로운 입찰가를 제시합니다.

입찰할 때마다 카운트다운이 리셋이 된 후 최고 입찰가를 제시한 입찰자가 최종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거래 종료 시, 판매자는 최종 낙찰가 및 아래의 세율에 따라 세금이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X 거래소 가이드 - 장비 경매 공매 거래소에서 쉽게 얻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