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기업 유 컨택센터(UCC)
▲유 컨택센터 바로가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아이템매니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 컨택센터를
소개 합니다
아이엠아이(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 하여 인재 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을 100%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서비스를
실현 합니다
유 컨택센터(UCC)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 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 관리사,CS리더,콜센터
매니저 등 고객감동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 입니다
유 컨택센터(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강의 및 업무 교육,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인바운드,아웃바운드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행하며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유 컨택센터(UCC)는 컨택센터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인재 육성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하여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낸다는 아이엠아이(IMI)
유 컨택센터(UCC)
더 자세하신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기업에 대한 내용이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위,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유 컨택센터(UCC)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