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협환타지 일파만파 별에서 온 수위단 이벤트

게임텔러 2014. 5. 17. 10:08

무협환타지 일파만파 별에서 온 수위단 이벤트

 

 

 

 

무협 환타지 일파만파에서

별에서 온 수위단이란 이벤트를 합니닷

이벤트 기간은 5월12일부터 5월18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

 

 

 

 

 

참여 방법은 매일 활약도 목표를 달성하여

활약도 100을 채우시면 됩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7일동안

7개의 별을 모두 밝히시면 됩니닷

7개의 별이 모두 밝게 삧나는

이미지를 스크린 샷 게시판에

등록하시면 되구요ㅎㅎ

 

 

 

 

보상내역은 구전수위단1개!

7개의 별을 모두 밝히셔서

스크린샷 찍은 후 구전 수위단

보상을 받아보세요~

 

 

 

 

이벤트에서 주의사항은 꼭

지키시라구 있는거죠~?ㅎㅎㅎ

스크린샷 찍은 후에 게시판에

서버명과 캐릭터명을 기재하지

않으시면 당첨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닷

이거 꼭 알고 있어야겟네요ㅎㅎ

그리고 캐릭터명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원본으로 등록을 해주셔야

하네요^0^!!

주의사항 꼭 읽어보시구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이상 게임텔러였씁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