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사그레스 Sagres 1480년도 포르투갈의 탐험가가 되어 항해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0. 15:5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한국 인디게임 개발사가 개발한 항해게임 '사그레스'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1480년도, 포르투갈의 탐험가가 되어 실종된 아버지의 행방을 찾아 나섭니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하고 이 과정에서 잊힌 문명과 신화, 유적 등을 발견하게 됩니다. 탐험을 하며 항해, 전투, 미니게임 등을 수행할 수 있고 세계 각지에 있는 인물들을 동료로 영입하기도 하며 소유한 선박을 입맛에 맞게 개조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발견물을 찾으세요.


1480년도는 발견의 시대입니다. 세계 곳곳에 있는 유물과 신화, 유적들과 지리적 발견을 성취하세요.
역사, 신화적 위협으로부터 몸을 지키세요.


시대적으로 유명했던 맘루크와 예니체리, 재규어 전사와 오스만 투르크의 해적들까지, 당신의 탐험을 방해하는 세력들을 조심하세요.


지구의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는 크라켄과 같은 신화 속 위협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발견은 쉽지 않습니다.

발견물 들은 왜 그동안 발견되지 못했는지 각각의 이유가 있습니다. 미니 게임을 통해서 고난을 극복하고 발견을 성취하세요.


능력있는 항해사를 고용하세요.


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혼자 서는 불가능합니다. 세계 각국의 능력 있는 항해사를 찾고 그들을 고용해 당신의 동료로 삼으세요.


배를 당신의 취향에 맞게 개조하세요.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고 싶으세요? 대포를 더 추가하세요! 당신의 배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마음껏 개조할 수 있습니다.

 

 

 

 

 

 

스팀 평가는 긍정적으로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리뷰 역시 좋은 평가가 많구요.

 

 

 

 

 

 

사그레스의 스팀 판매가격은 23,000원입니다.

 

 

 

 

한국개발사가 개발한 게임인만큼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사그레스 Sagres 1480년도 포르투갈의 탐험가가 되어 항해하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