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크루세이더 킹즈3 - 중세시대 왕조의 혈통을 이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3. 13:1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크루세이더 킹즈3 - 중세시대 왕조의 혈통을 이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크루세이더 킹즈3 - 중세시대 왕조의 혈통을 이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사랑하고, 싸우고, 계략을 세우고, 위대함을 쟁취하세요. 크루세이더 킹즈3의 마구 뻗어 나가는 대전략 게임에서 귀족 가문의 유산을 결정하세요. 풍부하고 개성 넘치는 중세 시대 시뮬레이션 속 왕조 혈통을 이어 나가는 이곳에서, 죽음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유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귀족 가문을 선택하고, 세대에서 세대로 내려오는 중세 시대의 대서사시에서 왕조를 위대하게 이끌어 보세요. 전쟁은 치세를 쌓아 올리는 수많은 수단 중 하나일 뿐입니다. 진짜 전략에는 외교적 기술, 왕국 장악력, 그리고 진정한 교활함이 필요하죠. 크루세이더 킹즈3는 파라독스 디벨롭멘트 스튜디오가 만들어 낸 인기 시리즈를 이어가며, 널리 찬사를 받은 몰입도 높은 대전략 게임과 깊이 있고 드라마틱한 중세 롤플레잉의 결합을 보여줍니다.

 

 

섬세하게 고증된 중세 시대에서 가문을 통솔하고 왕조를 확장하세요. 867년 또는 1066년에서 시작해 땅을 소유하고, 칭호를 얻고, 가신을 두어 왕족의 혈통을 위한 왕국을 지키세요. 여러분의 죽음은 그저 각주 한 줄로 남을 뿐입니다. 혈통은 새 플레이어블 후손으로 이어지니까요. 계획을 했든... 안 했든요.

소작농, 기사 ,궁정 신하, 첩보원, 건달과 어릿광대, 은밀한 불륜으로 넘쳐나며 가지를 뻗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세상을 파헤쳐 보세요. 역사적 인물들이 잔뜩 나와 사랑하고, 배신하고, 처형당하고, 미묘한 영향도 받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북유럽에서부터 아프리카의 뿔까지, 서쪽의 영국 제도와 동쪽의 이국적인 버마까지, 광활한 중세의 지도를 탐험하세요. 손에 넣고, 정복하고, 수천 개의 독특한 백작령, 공작령, 왕국, 그리고 제국을 이끄세요.

 

 

모든 캐릭터는 행동과 계획을 결정하는 인생의 선택과 특성으로 특별한 개성을 가집니다. 철권 통치로 공포와 두려움을 만들어내거나, 관대함으로 신하를 기쁘게 하세요. 유전자는 아이에게 이어집니다. 천재적 재능이든, 손해가 되는 멍청함이든.

적절한 후견인을 붙이거나 직접 교육해 후계자를 길러내세요. 아이의 능력이 부족하다면 결혼을 시켜 보내버리거나 다른 수단으로 없애버리세요.

외형부터 특징까지, 지도자와 귀족 가문을 마음대로 설정하세요. 그리고 그들이 상속받은 악과 덕에 따라 군주제를 만드세요.

 

영원히 진화하는 왕국을 다스리고 알맞은 사람에게 칭호를 내리세요. 또는 왕권을 찬탈하고 그의 왕관을 내 머리 위로 가져오세요. 불안한 농노부터 복수심에 불타는 후궁까지, 경쟁자를 조심하세요.

 

 

 

메타크리틱 무려 91점을 받은 게임 ㄷㄷ

 

 

 

각종 어워드에서도 상을 받았네요.

 

 

유저 평가도 매우 긍정적으로 좋습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모두 지원됩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52,000원이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크루세이더 킹즈 - 중세시대 왕조의 혈통을 이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