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레이지아케이드] 광장에 발견한 달콤사탕 이벤트

게임텔러 2014. 5. 26. 13:20

[크레이지아케이드] 광장에 발견한 달콤사탕 이벤트

 

 

 

 

오랜만에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달콤사탕 이라는 이벤트를 현재

실시중인데요~^^과연 어떤

달콤 사탕 이벤트인지

알아볼까요^^?ㅎㅎ

 

 

 

 

 

달콤 사탕 이벤트?

어느날,누군가가 광장에서 바닥에 떨어진

사탕을 발견했는데 그 사탕 맛이 엄청

달달했다는 거야! 맛을 느껴본 그 친구는

붕힐마을 친구들에게 알렸고

호기심 많은 다른 친구들도 찾기 시작했지..

그래서 가끔씩 마을 대대적으로 광장에서

달콤사탕을 찾는 행사를 하게되었어

 

라고 하네용ㅋㅋㅋ 억지로

가져다 붙인거 같은데?라고 느낀건

기분탓ㅋㅋㅋㅋㅋ

이번에 광장도 새로 생기며

또 새롭게 이벤트를 하고 있네용ㅋㅋ

 

 

 

 

 

 

달콤사탕은 크아에 접속만 하더라도

이벤트 기념으로 5개를 선물로 준다고합니닷

매일매일 저속해서 사탕을 모아보고!

 

일일퀘스트로 광장구역마다 있는

스토커(일일퀘스터 NPC)를 찾아가 보세용

그럼 달콤퀘스트를 위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와 낚시터에세도 달콤사탕을

볼 수 있습니다!

광장에는 총5군데 카페가 입점해 있다고

하는데용 이벤트 기간동안 카페에

일정시간 머물고 있으면 점원이

달콤사탕을 5번 정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낚시터에 달콤사탕을 버린다고 하는데요!

낚시대와 미끼를 가지고 달콤사탕을 모아

주시면 됩니닷 낚시대와 미끼는

상점에서 살 수 있습니다~

 

 

 

 

 

보너스 맵! 이벤트 기간동안 일반,협공모드에서

플레이하면 달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닷

10%에 도달하면 달콤사탕 보너스맵이

화알짝!!!열립니다!

단,보너스 맵은 하루에 3번만 입장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 하시구요~

 

우측하단 퀘스트 메뉴를 누르면

달콤사탕 교환소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교환소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사탕을 열심히 모아 보상을 받아보시라구요~!!

 

광장에서 사탕얻고,카페에서도 얻고

보너스로 맵에서도 얻고! 다양하게

사탕을 얻어 보상을 받아보세요>ㅁ<!!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