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테이션 투 스테이션 - 작은 시골 마을의 철도를 깔고 구축해보는 힐링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2. 13:5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테이션 투 스테이션 - 작은 시골 마을의 철도를 깔고 구축해보는 힐링 게임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테이션 투 스테이션 - 작은 시골 마을의 철도를 깔고 구축해보는 힐링 게임

 

 

'Station to Station'은 철도 연결을 구축하는 미니멀하고 편안한 게임입니다. 차장의 모자를 쓰고 기차의 마법을 통해 복셀 아트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특징
편안하고 평화로운 경험
아름답고 다채로운 복셀 아트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선택적 전략적 게임플레이
세계를 연결하다

 


Station to Station에서 여러분의 세계는 소수의 시골 구조물로 작게 시작됩니다. 스테이션을 배치하고 연결을 만들어 성장과 확장을 촉진합니다. 더 많은 연결을 구축할수록 귀하의 지역이 더 성장하여 생기와 색상으로 가득한 활기차고 무성한 환경을 가져올 것입니다!


VOXEL-ART 뷰 감상
배에 올라타 다채로운 생물 군계를 통과하세요. 메마른 사막 모래에 생명을 불어넣고 길들여지지 않은 산악 지형을 변화시키세요. 점점 넓어지는 동식물 태피스트리로 평온한 세상이 살아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번창하다
자신의 관리 및 계획 기술을 시험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각 레벨은 선택적 도전 과제, 스택 보너스, 모든 바이옴과 연결된 고유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휴식을 원하든 정신적인 자극을 원하든, '스테이션 투 스테이션'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탑승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우리를 팔로우하고,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개발자들과 함께 츄츄하세요. Twitter 및 Discord에 가입하려면 외부 링크를 확인하세요!



Station to Station은 Mini Metro, Train Valley, Dorfromantik, Terra Nil 및 Islanders와 같은 타이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테이션 투 스테이션 - 작은 시골 마을의 철도를 깔고 구축해보는 힐링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