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텔레마케팅 기업 TM대행 유컨택센터

게임텔러 2014. 6. 9. 09:48

텔레마케팅 기업 TM대행 유컨택센터

 

 

아이엠아이는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자사 고객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컨택센터'의 전문 상담인력

120여명이 역할분담을 통해

3교대 근무로 24시간동안 제품상담,

모니터링,상담 풀질분석,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CS)업무를

실시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UCC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콜센터 매니저등 고객상담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 입니다

 

12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핸 Only One서비스

실현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합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컨택센터

운영관련에 따라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행하며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를 먼저 듣는 유컨택센터가

되겠다고 합니다

 

 

고객과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아이엠아이(IMI)

유컨택센터(UCC)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유컨택센터(UCC)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