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각종 게임 이벤트

멕시카나치킨 삼국지 전략판 컬래버레이션 - 삼전 용호 세트 출시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20. 14:38

멕시카나치킨 삼국지 전략판 컬래버레이션 - 삼전 용호 세트 출시 정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멕시카나치킨 삼국지 전략판 컬래버레이션 - 삼전 용호 세트 출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쿠카 게임즈의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멕시카나 치킨'과 콜라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삼국지 전략판 X 멕시카나 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삼전 용호 세트는 반반치킨과 단짠감자치즈볼, 콜라 1.25L를 포함한 멕시카나 치킨의 인기메뉴들로 구성된 세트메뉴이며, 멕시카나 공식 앱, 요기요 배달 앱, 멕시카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은 멕시카나에서 치킨 주문 시 삼국지 전략판 아이템 100%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멕시카나 공식 앱을 통해 주문하면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100% 지급하고,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의 기회도 주어집니다.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하늘에서 치킨이 내려와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에서 해당 이벤트 공지에 컬래버를 축하하는 축복의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 중 80개의 행운 댓글을 추첨해 삼전 용호 세트를 준다고 해요.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삼국지 전략판 로그인만 해도 삼전 용호 세트 3000원 할인권 100프로 지급 쿠폰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글로벌 8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전략판은 매 시즌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색다른 전략 시스템을 선보이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끌어올리고 있고, 대규모 스케일의 전장에서 대규모 인원이 즐기는 전투와 전쟁 등 시즌제 게임의 재미 등을 선사하고 있어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멕시카나치킨 삼국지 전략판 컬래버레이션 - 삼전 용호 세트 출시 정보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