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법술사 아카데미 - 주문을 배우고, 물약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마법 학교 RPG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2. 14:28

법술사 아카데미 - 주문을 배우고, 물약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마법 학교 RPG 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법술사 아카데미 - 주문을 배우고, 물약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마법 학교 RPG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Lawmage Academy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면서 주문을 배우고, 물약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마법 학교 RPG입니다.


경이로움으로 가득한 나라 마구스가이아를 마법 생물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는 법률마도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명망 높은 Lawmage Academy

에서 공부하도록 초대받은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 수락하면 관리자가 귀하를 하우스 중 하나에 배정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어두운 비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 채 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4개의 아카데미 하우스 중에서 당신의 집을 찾아보세요 .
책을 읽고 수업에 참석하여 주문을 배우세요 .
약점을 활용하고 방패를 파괴하여 전략적으로 싸우십시오 .
숨막히는 장소에서 다양한 재료를 모아보세요 .

 


임무에 도움이 되는 물약과 부적을 만드세요 .
반 친구들과 의미 있는 유대감을 형성 하고 그들이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아카데미를 탐험 하고 비밀의 방을 찾으세요.
그리고 더 많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메이지 아카데미의 창시자인 베리니우스입니다. 저는 2018년부터 RPG Maker MV를 사용하여 이 프로젝트를 혼자 진행해 왔습니다. Itch에서 데모를 공개한 후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Twitch의 여러 인디 게임 스트리머에 소개되었습니다. 이것이 나의 첫 번째 게임인데, 사람들이 내가 만든 것을 진심으로 즐겼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저는 게임 제작에 대한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유튜브 튜토리얼을 보면서 필요한 기술을 배워야 했습니다. 현재 저는 변호사로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여가 시간에는 게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이 데모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음악을 의뢰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학습 과정이므로 여러분의 인내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게임은 2023년 11월에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법술사 아카데미 - 주문을 배우고, 물약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마법 학교 RPG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