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완더풀 Wanderful - 탐험과 건설, 전략이 적절하게 섞인 아늑한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3. 15:4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완더풀 Wanderful - 탐험과 건설, 전략이 적절하게 섞인 아늑한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Wanderful은 한 번에 타일 하나씩, "저 너머의 것"을 발견하는 게임입니다. 탐험과 건설, 전략이 적절하게 섞인 이 아늑한 게임에서 나에게 맞는 속도로 아름답고 매력적인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Wanderful은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세계에서 타일을 배치해 나만의 모험을 그려가며, 다음 코너를 돌아가면 어떤 만남이 기다릴지 탐험하는 게임입니다. 속도를 직접 결정하세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하며, 여정에서 마주치는 미지의 존재들에 놀라거나, 그저 세상의 끝까지 질주해 보세요. 궁극의 모험가가 기록한 최고 점수를 이기며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셨습니까? 타일이 다 떨어지기 전, 얼마나 멀리까지 나아갈 수 있을까요?


모험은 거대한 맵의 중앙에서 주변의 장막을 들춰낼 수 있는 타일 단 몇 개만 가지고 시작됩니다. 타일을 놓아서 풍경과 생물, 그리고 불가사의를 드러내며 더 많은 타일을 만들어내, 여행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 보면 다양한 생물군을 마주치며, 한계와 밤낮의 사이클, 그리고 각 타일의 숨겨진 힘에 대해 알 수 있게 됩니다.



Wanderful에서는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갑니다. 거대한 닭을 기르는 평화로운 마을을 만드시겠습니까, 아니면 용감하게 스파이스가 묻혀있는 듄에 들어가 스러진 꿈을 묻을 묘지를 일구시겠습니까? 모두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특징
작은 모험가 커다란 놀라움이 가득 찬 끝없이 펼쳐지는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
느긋하고 편안한 게임 플레이
5~30분의 세션 길이

 


아주 전략적으로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작은 이상적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
매번 도전할 때마다 모험 최고 점수를 깨 보세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다양한 생물군, 타일, 불가사의
인터랙티브 사운드트랙
마음에 드는 경치를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유연한 카메라 시스템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완더풀 Wanderful - 탐험과 건설, 전략이 적절하게 섞인 아늑한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